
친환경적이고 경제적인 미래 도로를 선도하겠습니다.
장비 소개
고객상담
친절히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대표전화
031-683-2658
공무 담당자 직통 문의
070-8898-0018
HIPER-XLP (Pre-Heater)

Double Furnace Unit
두 개의 가열판에는 세라믹 단열체로 둘러싸인 다수의 버너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 버너는 청정 연료인 프로판가스를 사용하며 기존 도로를 176-200℃로 가열합니다. 강제 송풍 방식 복사 가열 시스템은 기존 포장의 15cm 깊이까지 열을 침투시킵니다.
Advantages
포장 두께 5㎝ 이상 가열된 아스콘은 재생된 아스콘과의 부착력이 향상되어 택코트 살포 공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공기의 흐름을 컨트롤하여 아스콘 가열 시 발생하는 유해가스를 재연소하므로 온실가스 등 오염물질 발생을 최소화합니다.
HIPER-XLR (Recycler)

⑴ Auger Blade & Center Mill
오거 블레이드로 가열된 도로 표면을 5㎝ 깊이까지 골재의 손상 없이 한 번에 걷어내어 자체 드럼 믹싱 플랜트로 보냅니다.
⑵ Mixing Plant
온보드 드럼 믹싱 플렌트에서는 채집된 아스콘에 재생 첨가제를 혼합하여 새로운 품질의 아스콘을 생성합니다.
⑶ Screed
아스콘 피니셔 역할을 하는 장치로 3~4.8m까지 폭을 조절할 수 있고, 인두판에 열을 가하여 포장면의 평탄성을 확보합니다.
신개념 유지보수공법 Hot Spot
개발배경
증가한 도로 유지 보수 물량과, 기상 악화로 급증한 포트홀 등의 도로 파손에 대응하기 위한 개선된 공법 필요
기존 유지보수공법의 문제점
상온 아스콘을 이용한 응급복구는 신재를 장시간 운반할 경우 온도 저하로 인해 품질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른 절삭 면 이음새가 빈번히 발생하며, 수명이 짧아 재시공으로 인한 이중 비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또한 보수 시 대기 시간이 길고, 품질이 저하된 신재로 인해 폐기물과 탄소 배출이 증가합니다.

Hot Spot 공법이란
방사열 대류화 시스템으로 파손된 아스콘 표면을 가열하여 포장체 깊숙이 열을 전달하고, 복원할 아스콘에 재생 첨가제를 도포 후 다져 파손 부분을 초기 포장과 동등한 상태로 복구하는 저비용 고효율의 유지 보수공법입니다.

공법의 특징
Hot Spot 공법은 차가운 바닥에 뜨거운 혼합물을 부어 부분적으로 접합하는 기존의 소파 보수 공법과 달리 포장체 깊숙이 220도 이상으로 가열해 절삭이 필요 없고, 하부층 및 내부에 있는 균열과 크랙을 결합하여 보수합니다.
기존의 방식과 달리 소파 보수 시 발생하는 콜드 조인트 및 이음새 균열이 없으며, 절삭 시 소음이나 분진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현장에서 파손된 아스콘을 재사용하여 폐기물과 탄소 발생을 줄이는 친환경적인 공법입니다. (아스콘 파손 부위가 넓을 시에는 신재 아스콘을 투입해야 합니다.)
기동성이 좋으며, 시공 공정을 최소화해 공사시간을 단축합니다.


적용부위
-
포트홀, 거북등 균열 부위
-
시공조인트, 굴착복구 부위
-
소성변형 부위, 물고임 구간
-
맨홀 주변
-
기타 파손 부위
장점
-
신속한 시공 (1m2 당 7~10분)
-
작업 공간 최소화 (덤프트럭 1대 공간)
-
조인트 및 균열이 발생하지 않는 고품질 시공
-
공정을 최소화한 경제적인 공법입니다.
시공 순서
공정을 최소화한 경제적인 공법입니다.



